직산역 금호어울림 퍼스티엘1

천안 초역세권 입지 천안직산역 금호어울림 퍼스티엘 공급

 

직산금호.jpg

 

충남 천안 북부지역의 주요 개발 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직산첨단산업단지 조성 사업이 오는 2024년 상반기 본격적인 착공에 들어갈 전망이다. 주요 업종은 정보통신기술(ICT), 자동차 부품, 디스플레이산업 등 첨단 업종을 유치해 집적화한 산업단지가 예상된다.

천안 중심권역 대비 수도권과의 접근성이 높아 향후 인프라 확충 시 주거 선호도도 향상되며 주변 인프라가 더욱 개선될 예정이라 직산역 근처 부동산에 대한 주택 수요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수도권 지하철 1호선 직산역이 도보권에 있는 역세권 아파트인 천안직산역 금호어울림 퍼스티엘이 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직산역 금호어울림 퍼스티엘은 지하 3층~지상 최대 33층, 9개동, 천안시에서 선호도가 높은 전용 84㎡ 단일 면적으로 구성된다. 타입별로는 △84㎡A 480세대 △84㎡B 480세대 총 960세대로 조성되며 남향 위주 배치 및 넓은 동 간격의 쾌적한 단지로 설계될 예정이다.

인근에는 직산도시첨단산업단지(2023년 예정)가 인접하고 천안산업기술일반산업단지, 천안테크노파크산업단지, 천안성거일반산업단지 등이 위치해 있다. 서북~성거국도대체우회도로가 2024년 개통 예정으로 천안 주요 도심으로의 접근성 향상이 기대된다. 이외에도 평택~오송간 KTX노선 2복선화 사업, 공주~천안 고속도로 민자사업 추진 등으로 인해 교통 호재가 연속될 예정이다.

천안 서북구 북측에 위치한 직산역 역세권 단지로 수도권과의 접근성이 높다. 도보 10분 내외에 직산역이 위치해 있으며, 천안아산역(KTX), 지제역(SRT)을 통한 광역 철도망을 이용해 타지역 이동이 우수하다. 경북고속도로(북천안IC), 1번 국도를 통한 광역 및 시내∙외 교통망 또한 편리한 쾌속 교통망을 자랑한다. 농수산물도매시장, 신월저수지, 생활체육공원이 인접하여 기존 생활권 편의시설 이용도 용이하다.

직산역 금호어울림 퍼스티엘은 지역주택조합으로 청약통장이 필요 없으며, 일반 분양 주택보다 저렴한 분양가로 합리적인 내집마련이 가능하다.

 

출처: 경북신문

 

https://www.ez-enerte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