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남역 서희스타힐스 와이즈시티

서희건설, ‘화성 향남역 서희스타힐스 와이즈시티’ 공급 중

 

향남 서희.jpg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서희건설은 경기도 화성시 팔탄면 일대에 2177세대 매머드 단지 ‘화성 향남역 서희스타힐스 와이즈시티’가 공급 중이라고 8일 전했다. 

해당 단지는 선호도가 높은 4Bay 구조의 평형 설계를 적용해 환기와 통풍 효과를 극대화하며 공간 효율성을 높인 설계를 통해 개방감을 넓혔다. 또한, 광폭와이드 주방 설계와 팬트리 구성으로 높은 선호도를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게스트하우스, 남녀독서실, 디지털도서관 등 미래지향적인 편의공간을 제공하며, 건물 내부로는 미세먼지를 줄일 수 있는 저감 식재와 세대 내 첨단 스마트홈 솔루션을 갖추고 있고 세대별 전용창고 제공과 방범 감지기, 가스차단 등을 도입했으며 주차관제, 무인택배, 전기차 충전 시설을 도입해 특화시설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해당 단지의 교통 환경은, 수도권 제2순환도로, 서해안고속도로를 기점으로 봉담-송산고속도로, 평택-화성-파주고속도로 등 교통망 개발호재와 내년 3월 GTX-A 개통, GTX-C 노선의 병점 연장 운행, 동탄인덕원선 화성시 구간 착공, 서울지하철 3호선 화성시 연장, 신안산선 향남 연장 등의 철도사업 개발 호재로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갖추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서울 주요 지역으로의 접근성이 크게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단지가 들어서는 팔탄면 주변으로 기아자동차, 향남제약산단, 발안일반산단, 장안첨단산단 등 다양한 업무지구를 배후에 두고 있어 직주근접이 용이하며,다수의 초중고 및 학원가를 조성하고 있는 등 우수한 학군 보유, 대형마트, 근린공원, 환승터미널 등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출처: 에너지경제

 

https://ekdantainfotech.com/